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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건설사들이 유명 모델을 통해 자사 브랜드를 광고하는 것과 달리, 한양은 수자인이 추구하는 브랜드 지향점이 더 돋보일 수 있는 연출에 초점을 맞춘 것이 이번 광고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한양은 前축구국가대표 이동국, 공간디자이너 임성빈, 동시통역사 안현모가 등장하는 소셜미디어 광고도 준비했다.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광고‘일상이 작품이 되는 집’은 평범한 일상이 수자인을 만나면 작품이 된다는 컨셉을 최근의 디지털 트렌드에 맞게 재밌고 감각적인 영상으로 표현했다.
또한 수자인의 분양 및 입주 정보 등을 단계별로 파악할 수 있는 허브사이트를 중심으로 주거 트렌드와 주택시장 이슈를 파악할 수 있는 매거진을 발행하는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한양이 최근 소셜미디어 채널을 개설하고 주택, 에너지 관련 전문 콘텐츠를 통해 적극적으로 고객과의 소통에 나서고 있는 만큼 수자인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함으로써 브랜드 경쟁력을 한층 더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양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Balance for your Life, 더 나은 일상을 위한 균형’이라는 수자인의 브랜드 슬로건을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다양한 채널의 광고를 포함해 수자인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활동들을 적극 추진해 주택사업분야에서 한양의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