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기획·연재

한양 `안양 한양수자인 리버뷰`, GTX-C 뚫리고 행정타운 개발 호재도

연규욱 기자
입력 : 
2022-04-26 04:01:01

글자크기 설정

◆ 5월 분양 ◆

사진설명
한양은 4월 경기도 안양시 안양동에 오피스텔 '안양 한양수자인 리버뷰'를 공급할 예정이다.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19층, 2개 동 전용 55㎡A·B·C·D 총 4개 타입 169실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는 ㄱ·ㄷ자형 주방과 쇼룸형 드레스룸, 팬트리 공간 등 아파트 수준의 공간 설계로 상품성을 높였다. 또한 빌트인 냉장고와 세탁기, 건조기, 시스템에어컨, 3구 하이브리드 쿡톱 등을 모두 기본 제공해 세세한 부분까지 완성도를 높였다. 입지도 우수하다. 안양 한양수자인 리버뷰는 1호선 명학역과 4호선 범계역이 모두 도보권에 위치해 있으며, 안양과 평촌 생활권 모두 접근이 용이하다. 이마트와 롯데백화점, 뉴코아아울렛 등 편의시설과 덕천초, 평촌 학원가 등 교육 인프라스트럭처 접근성도 뛰어나 높은 주거 편의성을 제공할 전망이다. 단지 바로 앞에는 안양천이 흘러 수변 조망이 가능하고 호계근린공원, 비봉산힐링공원 등 쾌적한 자연환경도 가까이 누릴 수 있다. 여기에 개발이 예정된 GTX-C노선(금정역), 월곶~판교선, 동탄~인덕원선 등의 교통 호재를 비롯해, 옛 농림축산검역본부 용지를 복합체육센터와 지식산업 클러스터로 개발하는 '행정업무복합타운'도 계획돼 미래 가치는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분양 관계자는 "안양 한양수자인 리버뷰에는 지난해 7월 리뉴얼된 '수자인' 브랜드가 적용될 예정"이라며 특히 오피스텔 '청라 한양수자인 디에스틴'이 견본주택 개관 한 달여 만에 단기간 완판에 성공한 만큼 그 열기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안양 한양수자인 리버뷰는 앞서 안양천을 중심으로 공급된 '안양 한양수자인 에듀파크'와 '안양역 한양수자인 리버파크' '한양수자인 평촌 리버뷰' 등과 함께 안양을 대표하는 '수자인' 브랜드 타운을 형성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연규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