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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칙

  1. 제 1 조 (목적)

    본 회원가입 이용약관(이하 “약관”이라 한다.)은 전기통신사업법 및 동법시행령에 의하여 수자인(이하 "회사"라 한다)가 제공하는 www.sujain.com 서비스(이하 "서비스 "라 한다) 의 이용조건, 절차 그리고 회원규칙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제 2 조 (공지 및 준용)

    1. ① 본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②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함으로 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3. 제 3 조 (규정 외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합니다.

  4. 제 4 조 (용어의 정의)

    본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호와 같습니다.

    1. 1. 회원 :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자
    2. 2. 이용자ID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3. 3. 비밀번호 : 회원의 비밀 보호를 위함.
    4. 4. 운영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
    5. 5. 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개통 후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

서비스 이용계약

  1. 제 5 조 (이용계약의 성립)

    1. ① 본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②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함으로 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제 6 조 (이용신청)

    1. ① 이용신청은 온라인으로 다음 각호의 사항을 가입신청 양식에 기록하여 신청합니다.
      1. 1. 이름
      2. 2. 이용자ID
      3. 3. 비밀번호
      4. 4. 생년월일 (단, 계약고객의 경우 중도금 조회 시 본인인증을 위한 수단으로 활용되며 ERP에 있는 정보와의 매칭수단으로 사용되며 SSL 보안기술이 적용됨)
      5. 5. 연락처
  3. 제 7 조 (이용신청의 승낙)

    1. ① 회사는 회원이 제 6 조에서 정한 모든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신청을 하였을 때 승낙합니다.
    2.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1.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2. 2.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3.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3. ③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 할 수 있습니다.
      1. 1.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2. 2.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3. 3. 이용신청시 필요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4. 4.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5. 5.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요건이 미비되었을 때
  4. 제 8 조 (계약사항의 변경)

    회원은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온라인수정을 해야 합니다.

서비스 이용계약

  1. 제 9 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없이 제 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2. 제 10 조 (회원 이용자ID와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의무)

    1. ① 이용자 ID과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이용자 ID와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② 자신의 이용자 ID, 비밀번호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3. 제 11 조 (서비스 전반에 관한 회원의 의무)

    1. ①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1. 1. 다른 회원의 이용자 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2.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회원의 이용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 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3. 3.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4. 4.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5. 5.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6. 6.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2. ② 회원은 이 규정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3. ③ 회원은 내용별로 회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4. ④ 회원은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영업활동의 결과와 회원이 규정에 위반한 영업활동을 이용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제 12 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 유선매체,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5. 제 13 조 (회원의 게시물)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1. 다른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4. 4. 제 3 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5.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6. 6.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6. 제 14 조 (게시물의 저작권)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에 대한 권리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1.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는 영리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비영리적인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또한 서비스내의 게재권을 갖습니다.
    2.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7. 제 15 조 (서비스 이용시간)

    1. ①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점검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그러하지 않습니다.
    2. ②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8. 제 16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1.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2. ②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제 17 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①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온라인을 통해 회사에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2. ②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1. 타인의 이용자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2. 2.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3. 3.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4. 4.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5. 5.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6. 6.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7. 7.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반한 경우

손해배상등

  1. 제 18 조 (손해배상)

    회사는 서비스 요금이 무료인 동안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서비스 유료화 이후에 관하여는 별도로 정합니다.

  2. 제 19 조 (면책조항)

    회사는 서비스 요금이 무료인 동안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서비스 유료화 이후에 관하여는 별도로 정합니다.

    1.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④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제 20조 (관할법원)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시행일)이 규정은 2016년 1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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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제 1 조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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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분양계약 관리, 입주관리, A/S관리, 마케팅 활용​
    • 회원 관리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가입 의사 확인, 연령 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공지사항 전달​
    • 마케팅 및 광고에의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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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셋째, 통계처리, 학술연구,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에 특정한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정보 이용​
    4. 넷째, 마케팅을 위하여 당사자에게 통지하는 경우
    5. 다섯째,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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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존 기간 : 분쟁 처리 후 3년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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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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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별도로 고객 정보 데이터시스템 위탁운영(ERP 데이터는 별도의 업체에 전산 아웃소싱을 실시 하고 있습니다.)
    위탁업무 위탁사
    위탁업무 위탁사
    회원가입 및 운영업무 주식회사 더위버크리에이티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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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인인증업무 나이스평가정보
    상담 및 A/S접수 (주)신성산업개발, (주)팬커뮤니케이션즈
    분양홍보 업무 대행 ㈜도시애포렌, 도우아이앤디(주), ㈜마켓리더, ㈜미래인, ㈜신림C&D, ㈜씨아이앤디플러스, ㈜씨엘케이, ㈜유티파트너스, ㈜태원피앤에이, ㈜프런티어마루, ㈜한아름기획, ㈜터존
    입주관리 대행 ㈜로제하우징, 바론피앤에스(주), 가온하우스, ㈜에이피엠티, ㈜로제하우징, 라온디앤씨㈜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보호의 안전을 기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 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있습니다. 동 업체가 변경될 경우, 회사는 변경된 업체 명을 개인정보처리방침에 공지합니다.

  5. 제 5 조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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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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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 제 6 조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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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7. 제 7 조 인터넷 접속정보(쿠키) 운영 및 활용

    ㈜ 한양은 이용자들에게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회사는 이용자들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 (cookie)' 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이용자들이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로그인(LOG-IN)하여 회원서비스 등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쿠키를 허용하셔야 합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에게 적합하고 보다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쿠키를 이용하여 아이디에 대한 정보를 찾아냅니다. 쿠키는 이용자의 컴퓨터는 식별하지만 이용자를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쿠키를 이용하여 이용자들이 방문한 (주)한양의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이용자 규모 등을 파악하여 더욱 더 편리한 서비스를 만들어 제공할 수 있고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들은 쿠키에 대하여 사용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할 수도 있고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단,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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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 제 8 조 개인정보 관리 담당자 및 연락처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 보호와 개인정보와 관련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 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성명 : 임정실 상무
    소속: 디지털경영팀
    개인정보 관리 담당자
    성명 : 안상오
    소속 : 분양 마케팅팀
    전화번호 : 02)721-8552
  9. 제 9 조 권익침해 구제방법

    정보주체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분쟁조정 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 신고센터 등에 분쟁 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이 밖에 기타 개인정보침해의 신고, 상담에 대하여는 아래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1.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 2.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 3.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 4.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10. 제 10 조 개인정보처리 방침의 변경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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