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2021 아주경제 건설대상 브랜드 대상 '한양수자인' 수상
2021.10.27
한양이 '2021 아주경제 건설대상'에서 '수자인'으로 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양은 2004년 대표주택브랜드 수자인을 처음 선보인 뒤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시키는 데 성공했다.
올해에는 소비자에게 익숙한 수자인 브랜드 가치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트랜드 변화에 맞춰 수자인을 전면 리뉴얼하며 브랜드 파워 및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지난 2021년 이후 10년만에 이뤄진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수자인은 'Balance for your Life… 더 나은 일상을 위한 균형'으로 새롭게 개편됐다. 더 나은 일상을 위한 주거공간은 어느 것 하나만 뛰어나다고 만들어지는 것이 아닌 모든 것의 균형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브랜드 가치를 담고 있다.
수자인은 Balance(균형)를 핵심 컨셉으로 '秀-Smart(기술), 自-Eco(환경), 人-People(사람)'이라는 가치를 내세웠다.
Smart, Eco, People 균형을 통해 △스마트한 주거 기술로 생활을 더 편안하게(Smart Life) △자연과 하나 되어 당신의 순간을 더 아름답게(Eco Space) △함께하는 삶의 모든 이야기를 더 풍요롭게(People Story) 만드는 주거공간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기사 더보기 바로가기 아주경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