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로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으로 바로가기

라이프

기타

2021 아주경제 건설대상 브랜드 대상 '한양수자인' 수상

2021.10.27

한양이 '2021 아주경제 건설대상'에서 '수자인'으로 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양은 2004년 대표주택브랜드 수자인을 처음 선보인 뒤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시키는 데 성공했다.

올해에는 소비자에게 익숙한 수자인 브랜드 가치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트랜드 변화에 맞춰 수자인을 전면 리뉴얼하며 브랜드 파워 및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지난 2021년 이후 10년만에 이뤄진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수자인은 'Balance for your Life… 더 나은 일상을 위한 균형'으로 새롭게 개편됐다. 더 나은 일상을 위한 주거공간은 어느 것 하나만 뛰어나다고 만들어지는 것이 아닌 모든 것의 균형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브랜드 가치를 담고 있다.

수자인은 Balance(균형)를 핵심 컨셉으로 '秀-Smart(기술), 自-Eco(환경), 人-People(사람)'이라는 가치를 내세웠다.
Smart, Eco, People 균형을 통해 △스마트한 주거 기술로 생활을 더 편안하게(Smart Life) △자연과 하나 되어 당신의 순간을 더 아름답게(Eco Space) △함께하는 삶의 모든 이야기를 더 풍요롭게(People Story) 만드는 주거공간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기사 더보기 바로가기 아주경제 ▶